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상품 사용후기

뒤로가기
제목

A/S 제품 파손 문의 및 요청건

작성자 코리아정보통신(ip:)

작성일 2020-12-23 15:28:50

조회 47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안녕하세요, 뷰라이프입니다.

AS 부서에 전달하여 확인 후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[ Original Message ]

안녕하세요... 이선중입니다.

올인원 PC A/S 요청하고 다시 받았는데, 박스도 찍혀 있고, 제품 모서리도 파손되어 있습니다.

아래 사진을 참조하시고, 이 경우에는 어떻게 진행되는지요? 교체가 가능한지요?

확인 및 연락 부탁드립니다.

연락처 : 010-6388-0060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